레이싱 경기、핸드볼、풋살 실내 축구、배드민턴、탁구、배구、당구등 다양한 게임을 제공 드리며 편하게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배구는 기타 게임 보다 요즘 제일 핫한 스포츠입니다.kresball공식 사이트에서 배구스코어 만 제공할 뿐만아니라 배구의 다양한 배팅종류도 알려드립니다. kresball공식 사이트에서 실시간 배구 스코어 ;참고하세요~
레이싱 경기 규칙 설명
- 모든 게임은 레이싱 시합 최종 순위를 기준으로 하며, 차후 기타 체육 위원회의 결정으로 인해 변경 된 부분은 인정 하지 않습니다.
- 믹스 팔레이을 제외한 모든 레이싱 게임은 시합이 중단 되였거나, 연기 혹은 취소 되는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당일 내로 시합이 재 진행 되지 않으면 모든 배팅을 무효로 간주하며 배팅 금액을 되돌려 드립니다.
- 믹스 팔레이의 시합 중단 , 연기 혹은 취소 되는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당일 내로 시합이 재 진행 되지 않으면, 모든 배팅을 비록 유효로 간주하나 해당 배당율을 1로 수정 하여 계산 합니다.
- 시합이 앞당겨 진행 되였을 경우, 시합 시작 후 접수 되였던 모든 배팅을 무효로 간주 합니다.
- 레이싱 트렉 변동 사항 발생 시, 모든 배팅을 무효 처리 하고, 전액을 되돌려 드립니다.
- 최다 트렉 레이싱 시합은 레이서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많은 트렉을 도는 방식을 말하며, 본 게임 역시 당일 시합 최종 트렉 수 기록을 기준으로 결정 합니다.
배팅 종류
단식 배팅
1대1 레이싱 시합
- esball에서 레이서 편성 리스트 및 배당율을 제공해 드리며, 회원님께서 우승 가능 레이서 한분을 선택 하여 배팅을 하시면 됩니다, 모든 게임은 레이싱 최종 결과를 기준으로 합니다.
- 시합 도중 선수에 자격 박탈 혹은 사고로 인한 시합 기권 상황을 발생 하였을 경우, 편성표에 기재 된 다른 선수에 우승으로 간주 하며, 두 선수 모두 상기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트렉(트랙?)을 더 많이 돈 선수에게 우승이 돌어가며, 만일 두 선수 모두 동일한 트렉 수를 돌았을 경우, 본 게임은 무효로 간주하며 배팅 금액을 전액 되돌려 드립니다.
- 우승 조건: 선택하신 레이서가 해당 조에서 다른 선수를 이겨 승리할 경우.
핸드볼 게임 규칙
- 모든 배팅은 60분의 시합 결과를 기준으로 결정 되며, 연장 , 승부차기 혹은 체육 위원회등에 의한 판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전반전 배팅은 30분의 시합 결과를 기준으로 결정 되며, 차후 체육 위원회등에 의한 판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시합 30분 뒤, 후반전에 시합 중단 혹은 취소 상황이 발생 하여도 전반전에도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 시합이 앞당겨 진행 되였을 경우, 시합 시작 후 접수 되였던 모든 배팅을 무효로 간주 합니다.
- 시합 중단 혹은 연기 같은 상황 발생시, 12시간 내로 재 진행을 원칙으로 하며, 시간이 지나면 무효로 처리 됩니다.
- 최다 득점 팀 혹은 선수 배팅 게임은 승부차기 스코어를 최종 스코어에 합산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연장전 스코어는 합산이 가능 합니다.
- 시합 장소 변경시 모든 배팅은 무효로 처리 됩니다.
풋살 실내 축구 규칙
- 모든 배팅은 40분(2x20분)의 시합 결과를 기준으로 결정 되며, 연장 , 승부차기 혹은 연장전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 시합 중단 혹은 연기 같은 상황 발생시, 12시간 내로 재 진행을 원칙으로 하며, 시간이 지나면 무효로 처리 됩니다.
- 시합이 앞당겨 진행 되였을 경우, 시합 시작 후 접수 되였던 모든 배팅을 무효로 간주 합니다(라이브 게임 제외).
배팅 종류
라이브 게임
- 라이브 게임:
모든 라이브 게임은 시합의 최종 결과를 기준으로 계산 합니다.
배당금: 라이브 핸디캡 게임은 최종 스코어에서 배팅 당시 조건을 뺀 숫자로 결정 합니다. - 언오버:
두팀 최종 스코어의 합계를 기준점과 비교하여 높으면 오버, 낮으면 언더라고 합니다. - 홀/짝:
두팀 최종 스코어의 합계로 홀/짝을 결정 합니다.
배드민턴
- 시합 종료 전 선수 자격 박탈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해당 배팅은 무효로 간주하며 배팅 금액 전액을 되돌려 드립니다.
- 시합 종료전 시합을 포기하는 선수가 발생할 경우, 이에 해당하는 모든 배팅은 무효 처리 되고 배팅금액은 전액 환불 처리 됩니다.
- 믹스 팔레이를 제외한 모든 게임이 시합 중단、기상악화、시합 장소 변경과 같은 문제 발생시, 연기된 시간이 12시간을 넘거나 취소 되였을 경우, 모든 배팅은 무효로 간주하며 배팅 금액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참고로 어떠한 공식 단체 혹은 체육요원의 판정과 상관없이, 본사에서 최종 결정 권한을 보류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믹스 팔레이 게임에 한하여 시합이 중단 되였거나 규정된 시간보다 12시간 이상 지연 혹은 취소 되였을 경우, 본 시합의 배팅은 여전히 유효하나, 단 배당율을 1로 수정 하여 정산 합니다.
- 핸디캡(세트) - 양팀 혹은 양선수중 의 우세한 쪽이 일정 세트수를 핸디하여 진행 되는 게임으로, 본 게임은 시합 종료 후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합니다.
- 핸디캡 - 양팀 혹은 양선수 중 보다 우세한 쪽이 일정 점수를 핸디하여 진행 되는 게임으로, 본 게임은 시합 종료 후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합니다.
- 언오버: 모든 배팅은 양팀 혹은 양선수의 최종 스코어 합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 홀/짝: 양팀 혹은 양선수의 최종 스코어의 합계를 기준으로 홀/짝을 결정 합니다.
탁구
- 시합 출전전에 자격 박탈 혹은 자격 미달의 판정으로 시합에 참가하지 못 할 경우, 모든 배팅은 일제히 무효로 간주 합니다.(매치 게임/ 핸디캡(세트)/언오버 포함)
- 게임 결과는 공식 사이트에서 공지한 결과를 기준으로하며, 차후 어떠한 항의에도 그 결과를 변경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 핸디캡 - 양팀 혹은 양선수중 보다 우세한 쪽이 일정 점수를 핸디하여 진행 되는 게임으로, 본 게임은 시합 종료 후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합니다.
- 언오버: 모든 배팅은 양팀 혹은 양선수의 최종 스코어 합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 홀/짝: 양팀 혹은 양선수의 최종 스코어의 합계를 기준으로 홀/짝을 결정 합니다.
배구 / 배구스코어
- 배구 게임은 배구 시합 시간안에 배구스코어 를 기준으로 하며, 연장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별도 규정시 제외). 체육 위원회등의 판결로 인해 재 시합이 진행될 경우 본 게임은 무효로 처리 됩니다.
- 시합 시간이 기존 보다 지연 되였으나, 단 12시간 이내로 진행이 될 경우, 본 배팅은 여전히 유효 하며, 12시간을 넘을 경우 본 게임은 무효로 간주 합니다.
- 믹스 팔레이를 제외한 모든 게임이 시합 중단、기상악화、시합 장소 변경과 문제 발생시, 연기된 시간이 12시간을 넘거나 취소 되였을 경우, 모든 배팅은 무효로 간주하며 배팅 금액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믹스 팔레이 게임 중 게임 시합 중단 혹은 연기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본 게임은 여전히 유효하나, 단 배당율을 1로 수정하게 됨.
- 시합이 예정된 시간보다 앞당겨 진행될 경우, 해당 경기 시작 전에 접수된 모든 배팅은 여전히 유효 하게 되며, 시합 시작 후에 접수된 오더는 모두 무효로 간주 합니다. (라이브 게임 제외)
배팅종류
- 핸디캡(세트) - 양팀 혹은 양선수 중 보다 우세한 쪽이 일정 세트수를 핸디하여 진행 되는 게임으로, 본 게임은 시합 종료 후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합니다.
- 핸디캡 - 양팀 혹은 양선수 중 보다 우세한 쪽이 일정 점수를 핸디하여 진행 되는 게임으로, 본 게임은 시합 종료 후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합니다.
- 언오버: 모든 배팅은 양팀 혹은 양선수의 최종 스코어 합계를 기준으로 함.
- 홀/짝: 양팀 혹은 양선수의 최종 스코어의 합계를 기준으로 홀/짝을 결정 합니다.
당구
- 시합 출전전에 자격 박탈 혹은 자격 미달의 판정으로 시합에 참가하지 못 할 경우 모든 배팅은 일제히 무효로 간주 합니다.
- 이유를 불문하고 시합을 마지막까지 진행하지 못 할 경우 역시 무효로 간주하게 됩니다.
- 시합장소가 예정된 곳과 달리 다른 곳에서 진행될 경우, 본 배팅 역시 무효로 간주 됩니다.
-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시합 시간이 기존 보다 지연 되였으나, 단 12시간 이내로 진행이 될 경우, 본 배팅은 여전히 유효 합니다(12시간이 넘을 경우는 무효 함)
- 시합이 예정된 시간보다 앞당겨 진행될 경우, 해당 경기 시작 전에 접수된 모든 배팅은 여전히 유효 하게 되며 시합 시작 후에 접수된 오더는 모두 무효로 간주 합니다. (라이브 게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