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는 대한럭비협회 처럼 올바른 럭비를 플레이어에게 널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럭비 규칙을 정리해드렸습니다. 보통 럭비경기부터 럭비월드컵 까지 다 같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럭비 규칙
- 경기 장소는 변경하게 됐을 경우, 본게임의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 규칙 따로 설명이 없으면 럭비 유니온과 럭비리그의 모든 배팅은 정규시간 80분이끝날때의 최종결과에따라 정산됩니다.
- 경기 최료 시간 80분은 부상 추가사간이 포함하니다.
- 모든 라이브배팅은 정규시간 80분이끝날때의 최종결과에따라 정산됩니다.
- 경기/자격이 취소하거나 중단, 지연되였을 경우 혹은 예정 된 시간 보다 12시간 이상 연기 되여 시작하였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최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본사는 모든 권한을 보유하여 공식사이트와 관련부서의 재정이 잠고할 필요 없은 점을 알려 드립니다.
- 국제대회의 경기는 진행 장소가 변경된후 연전히 같은 나라에 있었을 경우 모든 배팅은 유효로 유지합니다.
- 모든 전반전 배팅은 전반전경기 끝난 후의 결과를 정산 진행합니다.
- 후반전 배팅은 후반전 경기 끝난 후 (부상 추가시간과 연장전 스코어를 포함.)의 결과를 잔산 진행합니다.
- 전반전 경기 도중 중단되였을 경우, 본 게임의 전반전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후반전 경기 도중 중단 혹은 취소되였을 경우, 본 게임의 후반전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전반전 배팅은 영향 없이 여전히 유효합니다.
배팅 종류
본사 제공하는 럭비의 배팅 종류와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2 전후반 게임
- 지정된 시간에서 양팅중의 한팀이 우승하거나 무승부로 끝날 거라는 결과를 예측합니다.
2. 핸디캡 게임
- 지정된 게임에서 득점수를 핸디하는 조건에 어느 팀은 특정한 쿼터나 전후반 중 우승할지를 예측합니다.
3. 라이브 핸디캡 게임
- 지정된 게임에서 득점수를 핸디하는 조건에 어느 팀은 특정한 쿼터나 전후반 중 우승할지를 예측합니다.
- 배팅은 최종 결과로 계산하며, 배팅시의 득점수는 정산에 대한 영향이 없습니다.
4. 언오버 게임 (총득점)
- 경기의 총득점은 시스템 지정한 점수보다 하이/로우를 예측합니다
- 경기가 중단하거나 취소하기전 이미 명확한 결과가 있을 경우 본 게임의 모든 배팅은 여전히 유효하여, 다른 상황은 본게임의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5. 라이브 언오버 게임 (총득점)
- 경기의 총득점은 시스템 지정한 점수보다 하이/로우를 예측합니다.
- 배팅은 최종 결과로 계산하며, 배팅시의 득점수는 정산에 대한 영향이 없습니다.
6. 전반전/전후반 게임
- 전반전과 전후반전에서(시합시간 80분) 우승한팀을 예측합니다.
- 분 배팅은 두까지의 결과가 나오겠습니다.
7. 이긴 점수
- 배팅은 지정한 80분의 경기시간 완료후 양팅 점수이 차이에 따라 정산하게 됩니다.
- 경기 시간 도중은 중단 혹은 취소되였을 경우, 본게임의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8. 퍼스터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선수 ( First-touchdown score player)
- 80분의 경기시간에서 퍼스터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선수를 예측합니다.
- 배팅하신 선수는 퍼스터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 전 이미 출전한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유효로 유지합니다.
- 배팅하신 선수는 퍼스터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 후 출전한 경우 본게임의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 배팅하신 선수는 본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을 경우 본게임의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9. 라스트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선수 ( Last-touchdown score player)
- 80분의 경기시간에서 라스트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선수를 예측합니다.
- 배팅하신 선수는 규정한 80분의 경기 시간에서 출전한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유효로 유지합니다.
- 배팅하신 선수는 본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을 경우 본게임의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10.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선수 (touchdown score player)
- 배팅하신 선수는 80분의 경기시간에서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 여부를 예측합니다.
- 배팅하신 선수는 규정한 80분의 경기 시간에서 출전한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유효로 유지합니다.
- 배팅하신 선수는 본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을 경우 본게임의 배팅을 모두 취소하게 되며, 배팅하신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 경기 진행중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된 후 경기가 중단하거나 취소됐을 경우 본 게임의 모든 배팅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11. 퍼스터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팀 ( First-touchdown score team)
- 퍼스터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팀을 예측합니다.
- 슛아웃 스코어를 정산하지 않고 경기 진행중 슛아웃 스코어를 나왔을 경우 다음 스코어가 유효로 간주합니다.
- 퍼스터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후 경기가 중단하거나 취소됐을 경우 본 게임의 모든 배팅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 양팅은 터치 다운 스코어가 없이 경기가 중단하거나 취소됐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최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 80분의 경기시간과 부상 추가시간은 종료후 양팀은 터치 다운 스코어가 없었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최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12. 라스트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팀 ( Last-touchdown score team)
- 라스트 터치 다운 스코어를 획득한 팀을 예측합니다.
- 슛아웃 스코어를 정산하지 않고 경기 진행중 슛아웃 스코어를 나왔을 경우 다음 스코어가 유효로 간주합니다.
- 경기 도중 중단하거나 취소됐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취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 80분의 경기시간과 부상 추가시간은 종료후 양팀은 라스트 터치 다운 스코어가 없었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최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13. 첫점을 획득한 팀
- 경기 진행중( 페널티 포함) 첫점을 획득한 팀을 예측합니다.
- 첫 점수가 획득된 후 경기가 중단하거나 취소됐을 경우 본 게임의 모든 배팅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 양팅은 아직 득점이 없이 경기가 중단하거나 취소됐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최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 80분의 경기시간과 부상 추가시간은 종료후 양팀은 득점 없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최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14. 마지막 점수를 획득한 팀
- 경기 진행중 (페널터 포함)마지막 점수를 획득한 팀을 예측합니다.
- 경기 도중 중단하거나 취소됐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취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
- 80분의 경기시간과 부상 추가시간은 종료후 양팀은 득점 없었을 경우 본 게임의 배팅은 모두 최소하게 되며, 원금을 되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