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최신소식


이벤트 내용


▌이벤트 대상:kresball모든회원                        
▌이벤트 구간:한국시간 2021/04/01 ~ 2022/03/31                        
▌출금 조건(롤링):이벤트 금액*100%                        
▌이벤트 설명:
당신의 생일을 위해~
이에스볼이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최상의 축복과 함께 최고의 순간을 즐기세요!  



▌생일 축하금 발급 설명:
1. 본 이벤트는 시스템 자동으로 발급하며,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2. 가지 조건을 충족한 회원일 경우,기간내에「나의 이벤트」페이지에 들어가서 수령하세요.
3. 생일 축하금은 발급 당월안에 수령을 해야 합니다. 미수령시 재 발급하지는 않습니다.
4. 만약 회원이 생일이 있는 당월에서야 상기 4가지 조건을 충족한 경우, 생일 축하금 추가 발급할 겁니다.
    해당 축하금은 격월 1일에 발급되며 당월안에 수령 완료하여야 합니다.
5. 4가지 조건을 충족한 2021년 4월생의 회원일 경우, 2021년 5월 1일에 생일 축하금이 발금됩니다.    

         

▌예:

1. A회원 생일 5/5, 해당 조건 모두 사전충족, 생일 축하금은 5/1에 발급되며 5/31전에 수령 가능합니다.

2. B회원 생일 5/14, 5/14에 해당 조건 충족, 생일 축하금은 6/1에 발급되며 6/30전에 수령 가능합니다.

3. C회원 생일 3/14, 5/1에 해당 조건 충족, 생일 축하금은 내녕 3/1에 발급되며 당월안에 수령 가능합니다.

 

▌이벤트 조항
1. 생일 축하금은 회원당 매년 1번만 수령 가능합니다.
2. 생일 정보는 기입 완료후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3. 이에스볼은 전화 혹은 메세지를 통해 최신 이벤트등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있으니,
    혜택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개인 정보가 정확한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본 이벤트는 한 회원당 일회아이디, 동일 IP주소 적용됩니다.
5. 규정 위반 (마틴배팅, 양방배팅) 또는 불법적인 배팅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이벤트 참여 및 당첨자격 취소가 됩니다.
6. 단체 혹은 개인 불법적인 방식으로 이벤트 금액을 갈취할 경우 해당 아이디 및 잔액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7. 상금은 esball에 모든 게임에 사용가능하여 롤링100% 될 경우 출금가능합니다.
8. esball는 본 이벤트 수행, 수정, 해명, 그리고 중지등의 권한 을 보유합니다. 
이에스볼
esball은 코스타리카의 합법적인 라이센스를 소유하고 있으며, 현 직원수가 1000명이 넘는 대규모의 신용 있는 게이밍 업체 입니다. 따라서 본 사에서 진행되는 모든 배팅 행위는 코스타리카 정부의 규정을 준수함을 알려 드립니다.
× Esball - World Cup